임신 출산 육아/잡다한 육퇴 시간

2022년 11월 블랙 프라이데이 총정리

Jin_Ee_S_Mom 2022. 11. 21. 11:51

바야흐로 11월 말일 경이되면 소비를 늘리기 위해 각종 할인을 쏟아붓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됩니다.

 

미국은 워낙 돈을 많이 찍어내는 만큼 소비를 유도해 경제가 순환되도록 하기 위해 블랙 프라이데이를 시행하는데요. 한 번쯤은 고가의 가전제품들을 싸게 살 수 있어 카드에 잔뜩 담아가지고 너도나도 소비를 하는 사진들을 보신 적이 있을 거예요. 그 문화가 우리나라에도 들어왔더랬죠~

하지만 유례없는 인플레이션과 고금리 코시국에 과연 소비가 일어날까요? 

 

여튼, 아끼고 싸게 사야 하는 엄빠들은 이 시기를 노칠 순 없으니 ㅎㅎ 2022년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소식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마존 & 11번가

지난 여름에 아마존과 11번가는 썸머 블랙 프라이데이를 통해 매출의 2배를 벌어들였다고 해요. 오리지널 시즌인 만큼 과연 이번에도 살만한 물건들이 많이 있을까요~~?

이번 오리지널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는 11월 23일부터 시작되고요. 어려웠던 해외 직구를 11번가를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와 해외직구 카테고리를 총망라해 수백만 개 블랙프라이데이 딜이 최대 80%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쿠팡

엄빠들의 최애 육아 도우미. 쿠팡입니다!

쿠팡은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로 로켓직구와 로켓 배송 직수입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11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코너도 있다고 하니까 마샬, 다이슨, 샤오미 등 소형 가전이나 그동안 찜해두었던 브랜드를 싸게 업어와 볼까요?

 

 

 

SSG

쓱~ 한번 쓸어와 볼까요? SSG닷컴은 11월 27일까지 최대 8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해요. 특히나 압타밀, 힙, 홀레 등 수입 분유 특가전과 하기스 1+1 행사를 한다고 하니,,, 엄빠들 고고고~~~

 

 

G마켓 & 옥션

개인적으로는 한동안 구매에 소홀했던 곳인데요. G마켓과 옥션도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해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베스트 직구 품목 할인뿐 아니라 역대급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뭘까~~

 

 

컬리

엄마들의 최애 식품 장보기 플랫폼 마켓 컬리가 컬리라는 단독 이름으로 사명을 바꿨죠? 컬리는 가장 많이 소비되는 식품뿐 아니라 뷰티 품목을 내세운 명품, 직구 등을 공략하는 방식으로 회사의 방향을 넓힌다고 해요. 무려 모델이 제니??? ㅎㅎ 이번 컬리의 블랙 프라이데이는 어떨까요? 블랙 위크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1월 25일까지라 조금 짧으니 빨리 서둘러야겠습니다. 그럼... 최대 천만 원의 적립금의 당첨자는 누가 될까요? 

 

 

보고 VOGO

초특가 라이브 쇼핑, 보고에서도 이번에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하네요. 가끔 진짜 특가 구매할 것들이 있어서 종종 들리는데 저는 여기 괜찮더라고요. 이번 행사는 무려~~~~ 90%입니다! 11월 27일까지 한다고 해요. 매일 0시에 선착순 쿠폰을 증정하고, 매일 특가 하는 브랜드가 달라진다고 해요. 저는 25일에 열리는 금 거래소가 땡기는데요? 요즘처럼 고금리, 고물가에 현금이 중요한 시기에는 역시 금이죠. 메모 메모! ㅋㅋㅋ

더블하트 땡처리 모음전도 있네요? 아직 아가가 어리다면 GOGOGO~~~

 

 

무신사

옷 좀 입는 MZ 엄빠들이라면 무신사도 노치면 섭섭하죠? 무신사의 무진장 블프 세일입니다. 누적 할인, 판매율이 엄청나네요. 캐시백과 러키박스도 다양하게 진행되는 것 같아요. 최대 80%까지 할인하네요. 또 1시간 동안 파격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라이브 커머스 코너도 있다고 하니 워킹맘, 워킹대디들 모두 한번 가 볼까요???

우리 워킹맘들의 패션은 소듕하니까~~~~ (맨날 집에서 목 늘어난 티 입고 있다가 출근할 땐 다른 사람이 되는건 어쩔 수가 없.... ㅋㅋㅋㅋ)

 

 

 

반응형